본문 바로가기
study

도대체 그 놈의 꾸준함이 어느정도를 말하는 건지

by 서풍광시곡 2021. 10. 23.

오늘은 제가 직접 내용을 보여 드리면서 정확하게 말씀 드릴 거니까 집중해서 끝까지 받으세요 요즘 질문을 정말 많이 드시고 있는데요 덕분에 저도 하고 싶은 이야기가 정말 많아졌어요 앞으로 이렇게 영상을 통해서 하나씩 하나씩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먼저 해 봐야 될 것 같은 그런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는 대한 이야기입니다 어떻게 되는지 정확하게 틀린 말은 아닙니다 어려워지는 건 어떻게 보면 당연한 거라고 생각을 해요 글 쓰는게 좋고 블로그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결과에 상관없이 계속 글을 쓰겠지만 뭔가 목적이 있어서 키우고 싶은 사람들은 포기를 드릴까요 하지만 여러분들까지 포기하면 안 되겠죠 그래서 제가 직접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해서 알았어요 그리고 두 개 같은 조건으로 방법을 무엇인지 말씀드릴게요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근데 그건 글을 올리고 처음에만 해서 그렇지 장기적으로 보면 절대 그렇지 않거든요 다음은 뭐 이런 것들을 아니면 이런 거 하게 되었네요 처음부터 위에 뜻을 않았다면 키워드를 선명한 블로그가 하거나 내가 키워드를 아무튼 오늘 제가 말하는 다음 화면 어떤 건데요 도대체 그 놈의 꾸준함이 어느정도를 말하는 건지 궁금해서 쓸 거예요 제가 먼저 첫 번째 블로그를 볼게요 보면은 보면 이제부터 다음 예배 있고 이전까지는 다음 얘기 없죠 확인해 보니까 처음으로 사이트 등록 되어 있었는데요 이때까지는 글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면서 이렇게 방문자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4월 22일부터 방문자 수가 있는데요 지금은 다음 검색이 있지만 있지만 이때까지는 없었어요 그쵸 되어 있더라고요 그럼 여기서 바로 등록이 되어 야 제대로 일 시작한 다른 거예요이 사이트 등록 이게 뭐냐면 여기 보면 검색 사이트 등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