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조선대 정신과 나의 대학생활 등록 OJ

by 서풍광시곡 2020. 10. 13.

조선대 정신과 나의 대학생활 등록

 파일.zip



조선대 정신과 나의 대학생활

조선대 레포트, 조선대 정신과 나의 대학생활

조선대 정신
나의 대학생활선대학교는 광주광역시에 있는 사립 종합대학으로 지방 최초의 사학이자 한국 최초의 민립대학으로 민족국가 수립에 기여할 지역 사회의 인재를 양성한다는 뚜렷한 민족적 자각 속에서 태동되어 일제강점기에 좌절된 호남 지역의 민립대학 건립 운동은 해방 직후인 1946년 4월에 조선대학 설립 동지회 창립으로 부활되어 그 해 9월 광주야간대학원으로 개교하고, 1953년 3월 조선대학교로 이름을 변경하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조선대 정신과 나의 대학생활
파일이름 : 조선대 정신과 나의 대학생활.hwp
키워드 : 조선대,정신과,나의,대학생활
자료No(pk) : 181240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