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왜 고객과의 접촉량이 중요한가?

by 서풍광시곡 2020. 4. 3.

* 왜 고객과의 접촉량이 중요한가?

- 우선순위가 밀려도 한 사람이 모든 실적을 다 가져가기 어려움

- 인간이라 생각과 행동이 다를 수 있음 - 다른 유형의 고객을 만나게 됨

- 내가 아닌 다른 상담자의 역량 연결: 상담자 多 = 다양성 확보

- 시간의 흐름에 따른 고객 니즈, 감정 변화

- 예상치 못한 기회의 획득

- 거시적 안목으로 시장 반응 확인 → 방향설정

- 쌓아 올리 수 있는 블럭(고객) 수 증가 > 무너져도 더 높고 크게 / 쌓는 기술 + 블럭특징에 대한 이해 > 속도 & 품질 개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