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고객과의 접촉량이 중요한가?
- 우선순위가 밀려도 한 사람이 모든 실적을 다 가져가기 어려움
- 인간이라 생각과 행동이 다를 수 있음 - 다른 유형의 고객을 만나게 됨
- 내가 아닌 다른 상담자의 역량 연결: 상담자 多 = 다양성 확보
- 시간의 흐름에 따른 고객 니즈, 감정 변화
- 예상치 못한 기회의 획득
- 거시적 안목으로 시장 반응 확인 → 방향설정
- 쌓아 올리 수 있는 블럭(고객) 수 증가 > 무너져도 더 높고 크게 / 쌓는 기술 + 블럭특징에 대한 이해 > 속도 & 품질 개선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쉐어링 그린카 사고처리 후기 및 비용(35만원 청구됨) 예시, 납부기한 넘기면?? (0) | 2020.06.19 |
---|---|
다세대주택과 다가구주택을 다릅니다 (0) | 2020.05.27 |
[부동산경매] 명도받기 쉬운 부동산 (0) | 2020.05.19 |
네이버블로그 동영상 해상도 지원 스펙 (0) | 2020.04.27 |
네이버광고 최대입력가능 키워드 수 - 키워드 추가 실패(계정당 허용된 키워드 수를 초과하였습니다.) (0) | 2020.04.02 |
스팸 광고 전화번호 확인 사이트 - 더콜(The Call) (0) | 2020.04.01 |
절대로 사지 말아야 할 상가 - 이런 상가는 절대 사지 마라 (0) | 2020.03.15 |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 해결방법(최신) win10, win7 공통 (0) | 2020.03.11 |
댓글